오늘의 점심은 치킨까스다! 식거리. 감상

...하지만 지금은 저녁이죠omg
점심에 해먹고 이제야 올리는군요orz

자, 그럼.
치킨까스를 우적우적 해볼까요.

......근데 그러려면 일단 만들어야합니다orz


닭고기를 사다가 적당히 펴주시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빵가루에 민트를 섞어서 준비해주시고...


계란 -> 튀김옷 순으로 입혀주시면됩니다.
원래 튀김가루도 있으면 좋....을텐데 없어서 그냥 생략요orz


그렇게해서 잘 튀겨주시면 이렇게나옵니다.(...)

원래 이럴 예정이 아니었는데 지나가다 마트들어갔더니 글쎄 유통기한이 내일까지인 닭 안심을 1800원에 팔지않겠어요?!(...)
그래서 홀리듯 구매해서 그대로 튀겨먹었습니다.
안심이다보니 치킨까스보단 텐더에 가까운 느낌이...

그렇게 복잡하지도않고 시간도 오래 안걸리니 땡길 때 만들어먹으면 좋다고 봅니다.
다음엔 가슴살로 좀 큼직하게 해봐야겠군요.

덧글

  • 아르미드 2011/12/29 19:34 # 삭제 답글

    오 맛난 점심을 먹었군 :>
  • 깐밤 2011/12/31 23:46 #

    ㅇㅇ 근데 좀 제대로 된 튀김냄비가 하나 가지고깊다 ㅠㅠㅠ
  • 콜드 2011/12/29 21:21 # 답글

    치킨까스!!!
  • 깐밤 2011/12/31 23:46 #

    치킨까스! 원래는 돈까스가 예정이었는데, 닭 안심이 저렴해서(...)
  • 카이º 2011/12/30 00:34 # 답글

    오오.......
    알고보니 능력자였어.....
  • 깐밤 2011/12/31 23:47 #

    헐 능력자라니(...) 닭 사서 피고 간하고 묻혀서 튀기면 끝인걸..
  • 미리내 2012/01/23 02:49 #

    그것이 바로 능력자 ㅠ_ㅠ;;
댓글 입력 영역